마제스티골프, 피팅 전문 클럽 브랜드 제스타임 인수

- 럭셔리 골프 클럽 1위 마제스티골프, 피팅 전용 클럽 브랜드 제스타임 인수 발표 - 럭셔리 클럽 라인업에 피팅 전용 및 퍼포먼스 클럽 추가로 다양한 소비자 요구 충족 기대 - 2023년 하반기 제스타임 클럽 라인업 확장 통해, 전체 클럽 포트폴리오 완성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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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 2023.02.25 10: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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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제공 마제스티골프] 마제스티골프 프레스티지오 12 드라이버와 아이언.png

 


마제스티골프(대표: 김형엽)는 15일 골프 피팅 전용 클럽 브랜드 제스타임을 인수한다고 밝혔다. 마제스티골프는 한·중·일과 동남아시아 럭셔리 골프 클럽 시장에서 최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글로벌 골프용품 제조 회사로 마제스티 브랜드를 통해 ‘서브라임’, ‘프레스티지오’, ‘로얄’ 등 다양한 럭셔리 클럽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마루망 브랜드는 고반발 페이스와 경량 고탄성 샤프트를 장착한 대중적인 클럽으로 골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인수로 마제스티골프는 럭셔리함을 강조한 '마제스티'와 퍼포먼스 중심의 '제스타임',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과 퍼포먼스를 더한 '마루망'까지 다양한 소비자 층을 아우르는 브랜드 라인업을 완성했다.

 

제스타임은 50년 이상, 단조 클럽 제작 노하우를 지닌 일본 히메지 지역에서 탄생한 피팅 전문 클럽 제조 회사로 국내 골프 피팅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브랜드 중 하나이다. 제스타임은 단조 아이언 특유의 타감 및 성능을 바탕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가미, 최고의 아이언을 만들겠다는 철학이 녹여진 클럽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제스타임은 열정을 뜻하는 ‘ZEST’, 목표라는 ‘AIM’을 조합해 탄생한 브랜드 이름이다.

 

 

[사진3-제공 마제스티골프] 제스타임의 단조 아이언 헤드.jpg

 

최근 20-30 세대의 젊은 골퍼와 여성 골퍼가 늘어나고, 골프를 통해 나만의 개성을 표출하는 트렌드가 자리 잡으며, 개인의 스윙과 신체 조건 등에 맞는 나만의 클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나의 골프 스타일을 고려한 헤드, 샤프트, 그리고 그립 디자인까지 선택하여 세상에 하나뿐인 클럽을 만들 수 있는 피팅 클럽이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제스타임은 단조 아이언 클럽부터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웨지와 퍼터까지 모든 클럽을 생산하며 다양한 고객 니즈를 맞추고 있다. 지난 2022년에는 여성 골퍼를 위한 ‘리본밀드 포니테일x투어걸’ 한정판 퍼터를 출시 하루 만에 완판하기도 했다.

 

마제스티골프는 이번 인수를 통해, 기존의 럭셔리 카테고리에 이어 피팅 및 퍼포먼스 클럽 분야까지 클럽 포트폴리오를 확장 및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제스타임 브랜드 라인업 재정비를 통해 올 하반기부터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이를 통해 마제스티골프는 최고가 럭셔리 클럽을 찾는 골퍼부터 퍼포먼스 중심의 피팅 클럽을 선호하는 골퍼까지 다양한 소비자층을 위한 라인업을 갖출 계획이다.  

 

 

마제스티골프 관계자는 “정교한 성능, 완성도 높은 마감 처리 등 나만을 위한 피팅 클럽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제스타임 인수를 통해 클럽 라인업을 보다 세분화하여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마제스티는 럭셔리, 제스타임은 퍼포먼스, 마루망은 대중적인 클럽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포지셔닝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럭셔리 클럽 시장에서 다양한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합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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