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승옵티컬, 편광 레저·스포츠 선글라스 ‘V-KOOL’ 출시
낚시·골프·등산·MTB 등에 적합…자외선 완벽 차단
(골프tv=골프티비)
여름의 강한 자외선에서 눈을 보호하는 데 선글라스는 필수 아이템이다. 이제 선글라스는 레저·스포츠에서 중요한 액세서리 구실을 한다. 최근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두루 갖춘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기능성 안경 전문업체 대승옵티컬(대표 노광준)이 최근 출시한 레저·스포츠 편광 선글라스 브이-쿨(V-KOOL)이 각광을 받고 있다.
대승옵티컬 노광준 대표는 “브이-쿨(V-KOOL)은 레저·스포츠에 적합한 디자인과 기능을 갖췄다”면서 “골프, 낚시, 등산, 자전거, 러닝, 서핑, 클라이밍 등 모든 스포츠 활동을 할 때 착용감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대승옵티컬에 따르면, 브이-쿨 선글라스는 빛 반사를 막아주는 고급 편광렌즈를 사용해 눈을 편안하게 하며, 사물을 볼 때 반사되는 빛을 렌즈에서 차단해 사물을 보다 명확하고 깨끗하게 볼 수 있게 해준다.
특히 일반 선글라스의 경우 색상이 들어간 아크릴이나 유리소재로 단지 짙은 색상에 의한 자외선 차단 효과만 있으나 편광렌즈는 99.9%에 가까운 자외선 차단효과는 물론 물체에 빛이 닿아 반사되는 난반사광을 차단해 사물 고유의 형태를 그대로 볼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공기저항을 최대한 줄이고 시야확보를 가능하게 해 몸을 많이 움직이는 야외 활동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노 대표는 “시력이 좋지 않아 선글라스를 착용하는데 부담스러워했던 고객들을 위해 도수테를 부착할 수 있도록 차별화 시켰다”면서 “브이-쿨(V-KOOL) 편광선글라스는 최상급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강성과 탄력으로 쉽게 부러지지 않고 변형이 없으며, 웬만한 충격에도 쉽게 파손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 골프TV & www.tvgolf.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